보통은 롯데백화점 내에 롯데카드센터가 있는데요, 각종 변경 및 카드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센터에서 즉시 발급해주는 카드는 한정적이긴 합니다. 따라서 카드발급이 즉시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거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 후 카드센터에서 수령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어요.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이용안내] 영역의 [ARS번호 이용안내] 항목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표전화 : 1588-8100
- 금융서비스 : 1588-8200 / 1577-8200
- 분실/한도승인 : 1588-8300
- 카드 빠른 전화신청 : 1577-8700
-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 1899-7112
- 해외에서 고객상담 : 82-8-1588-8100
- 해외에서 분실신고/승인 : 82-2-1588-8300 / 82-2-2280-2400
대표번호를 누르고 1번을 누르면 디지털 ARS, 2번을 누르면 누르는 ARS, 3번을 누르면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이용시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분실신고/해제/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평일 업무시간에 운영되는 콜백서비스는 상담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상담연결을 선택하고 연락받을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디지털 ARS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누르는 ARS는 분실문의/보이스피싱, 개인회원, 가맹점회원, 법인회원, 카드신청/발급진행조회/카드사용등록, 중도금대출/전세대출/비회원대출, 우리은행 롯데카드 관련문의, 비회원문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말로하는 ARS에 대한 안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카드 고객센터 관련 다른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533
https://goodclover.tistory.com/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