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CARD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전화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까지는 해당사 카드가 없지만 나중에 하나정도는 만들어볼 계획이 있습니다.
그럼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전체메뉴]를 선택하고, 하위항목들 중에서 [고객센터]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종합안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ARS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 빠른 답변을 받는 접수방법, 방문이 가능한 고객서비스센터, 디지털로 이용하는 발급 서비스, 안전한 사이트를 위한 보안프로그램, 본인 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인증,
손 안에서 확인하는 삼성카드 앱 설치와 관련하여 이용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S 상담의 경우 전화를 통해서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상담시 전화요금이 발생합니다. 유선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디지털 ARS로는 스마트폰으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말로하는 ARS로는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여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누르는 ARS로는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서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전용 상담전화 번호에 대해서도 안내를 드리면서 이번시간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에 대한 글쓰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신청, 분실신고, 한도승인, 카드신청, 중도상환,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영어상담에 대해서 각각의 번호가 구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