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이라고 하면 가장먼저 간장치킨이 떠오르는데요, 지난 1978년 창업한 대구통닭이 간장치킨의 원조이고 그곳에서 일하던 직원이 나와서 차린것이 교촌치킨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간장치킨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 연령을 불문하고 인기있는 메뉴인데요, 다만 간장의 미묘한 맛조절이 어려운 탓인지 다른 프랜차이즈와 비교하여 지점별로 맛의 차이가 큰 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는 후라이드 치킨과 순살치킨 등도 판매하며 다른 브랜드와 비슷한 메뉴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사람들의 반응도 좋은 편입니다.
KYOCHON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문을 원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번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촌치킨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번호)는 031-371-3500번, 전화주문 번호는 1577-1991번, 소비자상담 번호는 080-320-3000번입니다.
교촌 본사 주소는 경기도 오산시 동부대로 436번길 55-18이고, 전화번호는 031-371-3500번 및 팩스번호는 031-371-3602번입니다. 사업장 소재지(동부복합센터) 주소는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송신로 78이고, 전화번호는 054-971-9995번 및 팩스번호는 054-971-9969번입니다.
이외에도 정구관, 수도권물류센터, 서부복합센터, 남부물류센터, 고성수제맥주공장(문베어브루잉)이 있으며 주소와 연락처 정보는 다음의 링크(찾아오시는길 - 교촌치킨 (kyochonfnb.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촌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절차는 고객의소리 접수 > 담당자 접수확인 및 현황파악 > 원인분석 및 재발방지대책 마련 > 결과안내 순입니다.
온라인으로 소비자상담 접수하는 방법은 교촌 홈페이지 접속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 질문등록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접수하시기 전에 고객님들이 자주하는 질문들(교촌 고객센터 (kyochonfnb.com) - 자주묻는 질문)부터 먼저 확인해보시고 고객의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을 보겠습니다.
교촌에프앤비는 문제발생건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드리겠다고 하네요. 중량/용량 부족, 부패/변질, 유통기한 경과, 이물질 혼입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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