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우유가 필요할 때마다 마트에 가서 사다먹는 편인데요, 매일같이 우유를 드시는 분들은 아예 가정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매일우유 가정배달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매일유업의 무약정 가정배달 서비스라고 하네요.
이용절차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주문접수의 경우, 먼저 제품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아줍니다. 장바구니에서 제품을 확인하고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요일별 수량과 배달 시작요일을 선택해주세요. 배달 주소별 담당 대리점의 배달요일과 수량 및 배달가능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직접 변경하거나 일대일 고객상담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완료 후 담당 상담원이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이내에 해피콜을 드리며, 상담을 통하여 정확한 배달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달은 매일유업의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목장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하여 안전하게 유통된다고 하네요. 신선한 목장에서 4시간 이내에 신속히 집유된 1A등급 원유를 8시간 이내에 생산해서 전국 대리점에 제품이 분배되며, 냉장택배 포장시 35도 조건에서도 30시간까지 제품온도가 10도 미만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배달시에는 냉장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보냉백에 제품이 안전하게 배달되며, 지역별 담당 대리점에서 새벽~익일7시 사이에 고객의 댁으로 배달해드립니다.
전용 보냉백의 모습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매일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39번이며, ARS는 온라인직영몰이 2번 및 가정배달이 4번입니다. 셀렉스제품 및 구입문의 번호는 080-860-1539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715
https://goodclover.tistory.com/1700
https://goodclover.tistory.com/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