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이용한도는 카드사에서 개인에게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정해준 금액인데요, 체크카드와는 다르게 결제한 금액이 내 통장에서 바로 출금되지 않고 한달에 한번 지정된 결제일에 출금됩니다.
한도는 고정된 금액이 아니기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한도가 상향되거나 하향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는 연 1회 이상 신용카드 회원의 이용한도 적정성을 점검하며, 소득이나 신용도 등에 변동사항이 있을경우 1개월 이내에 이를 반영하여 한도를 조정합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도를 더 늘릴 수 있는 분들에 한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활용하거나 고객센터 ARS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이용시
삼성카드 홈페이지(삼성카드 (samsungcard.com))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한도]라고 키워드를 잡아 검색합니다. 그러면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한도]라는 키워드가 들어간 모든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로그인 방식은 네가지가 있으며 각각은 삼성카드 앱의 결제 비밀번호로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금융인증서로 로그인,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ARS 이용시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번으로 연락하여 ARS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여 카드 이용한도 조회, 한도상향 안내 및 등록, 가족카드 한도조회, 장기카드대출 가능금액 조회, 상담원 연결 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누르는 ARS 이외에도 디지털 또는 말로하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이용가능시간은 24시간이지만,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외에도 대출신청, 중도상환, 분실신고/한도승인,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카드신청, 영어상담, 해외 이용문의, 해외 도난/분실 전용 상담전화번호 안내도 되어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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