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생명보험은 신한금융지주의 자회사이며 생존보험, 사망보험, 단체보험 등의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업체입니다. 신한금융그룹의 토털 금융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보장성, 저축성, 투자형, 연금보험 및 퇴직연금 등 보험상품과 대출상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ShinhanLife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헬프데스크] 메뉴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580번이고, 해외번호는 +82-2-2131-3000번입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 ARS 서비스는 365일 08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고객센터 전화연결 후,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선택하고, 휴대폰 인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1번을 누르면 ARS 자동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분실신고를 포함하여 OTP해지, 구비서류발급,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해요.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42.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상담사 연결 서비스에서는 보험계약 대출상담, 보험료납입 및 정보변경 상담, 사고보험금 상담, 변액보험 전문상담, 신용대출 및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 보험조회 및 기타보험관련 상담, 시각장애인고객 변경 등 일반상담을 제공합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에서는 보험계약대출, 보험관련서비스, 비밀번호관리/카드분실및폐기/OTP해지, 구비서류와 각종양식 및 팩스서비스,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 및 지급정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한라이프/신한생명 관련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585
https://goodclover.tistory.com/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