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는 PG서비스를 넘어 온/오프라인 VAN서비스, 렌탈페이 서비스, 글로벌 결제 서비스, 통합인증서비스 등 가맹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토탈 커머스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결제 중개에 국한되지 않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새로운 방식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누구도 생각하지 않았던 새로움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 중에서 오늘은 KG이니시스 또는 케이지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하는 방법과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1. 결제내역 조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지(결제내역조회)에 접속하여 결제수단 유형을 선택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ARS, 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이 있습니다.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결제내역 조회 및 거래명세표 출력을 위하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신용카드(카드번호/승인번호/구매자명), 계좌이체(거래은행/계좌번호 뒤 5자리), 무통장입금(가상계좌번호/입금자명), 휴대폰결제(핸드폰 번호), ARS(전화번호), 문화상품권(컬처랜드 ID), 스마트문상(상품권 PIN번호)입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조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고객센터 안내
KG이니시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954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2:00 및 13:00 ~ 18:00입니다.
업무제휴문의 이메일주소는 inibiz@kggroup.co.kr이고, 비즈니스 제휴부터 가입문의까지 24시간 이내에 답변드립니다. 또한, 광고 플랫폼 문의는 ad@kggroup.co.kr로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787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확인 방법 [SKT, KT, LGU+]
평소에는 굳이 통화내역을 확인하거나 조회해야 하는 상황이 없겠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또는 확인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SKT, KT, LGU+를 기준으로 통화내
goodc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