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는 한국케이블텔레콤이 운영하는 알뜰폰 브랜드인데요, SKT와 KT 및 LGU+망을 모두 이용할 수 있기에 통신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요금은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티플러스에서는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모션을 통하여 많은 사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eSIM을 일찍 도입하여 두개의 번호를 하나의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티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로 ARS상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1. SKT망
가입고객은 114번(무료), 비가입고객은 1877-9114번(유료), 가입/비가입고객은 080-1300-114번(무료),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국가번호)+70+8177+3026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분실/습득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SKT망 ARS메뉴 및 단축번호에 대한 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KT망
가입고객은 114번(무료), 비가입고객은 1811-1141번(유료), 가입/비가입고객은 080-130-1141번(무료),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국가번호)+70+8177+3060번입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분실/습득 상담은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KT망 ARS메뉴 및 단축번호에 대해서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LGU+망
가입고객은 114번(무료), 비가입고객은 1533-7114번(유료), 가입/비가입고객은 080-130-8282번(무료),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국가번호)+70+4514+494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분실/습득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LGU+망 ARS메뉴 및 단축번호 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805
https://goodclover.tistory.com/1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