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 또는 라이나손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손해보험은 스위스 처브그룹 손해보험 한국지사인데요, 지난 2011년 2월에 에이스보험에서 에이스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2023년 1월에는 TM영업 조직을 라이나생명의 TM영업 조직과 합쳐 새로운 판매자회사 라이나원(LINA ONE)을 출범시켰으며, 2024년 6월에는 에이스손해보험에서 라이나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라이나손해보험은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의 브랜드명이며, 라이나생명과는 독립된 계열회사라고 합니다. 당사는 라이나손해보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명 도입을 성장동력으로 삼아, 최고의 보험서비스 경험의 선사를 약속드린다고 하네요.
라이나손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800번입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ARS는 1번 - 보험금 청구 안내, 2번 - 계약조회/변경/납입 등 계약 관련 문의, 3번 -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4번 - 해약/갱신 관련 문의, 5번 - 고령자 전용상담 서비스, 6번 -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7번 - 상담원 연결입니다. 상세 ARS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11시부터 15시까지는 통화가 집중되는 시간대이기에, 다른 시간에 전화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 역시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기셔서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는 콜백 서비스(고령자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66-5800) 이용시 이용요금(통화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라이나손해보험 (aceinsurance.co.kr) 온라인 고객센터)에서는 계약조회 및 정보변경, 보험료 납입, 보험금 청구, 고객의 소리, 본인정보 이용/제공 조회, 증명서 발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최초 1회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폰번호 등록 후 로그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의 자주묻는질문(FAQ)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보상서비스, 보험계약 관련, 홈페이지 이용방법 등 이용중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