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대한생명 고객센터 또는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화생명의 전신이 대한생명이며 지난 2012년 10월에 한화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보장성/저축성/변액상품 등을 판매하고, 신탁상품을 통하여 개인들의 자산관리 업무도 합니다. 기업체를 대상으로 퇴직연금, 상해보험, 단체보험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한화생명 대표전화는 1588-6363번이고,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요금은 시내/시외 모두 3분당 39원이고,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이 과금됩니다.
다이렉트 보험은 1544-6385번, 대출상담은 1599-6363번, 펀드상담은 1566-6345번, 신탁상담은 02-789-8224번, 퇴직연금상담은 1588-6309번입니다. 다음은 ARS 서비스코드에 대한 안내를 보겠습니다.
- 1번 - 보험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원리금 및 이자즉시 상환)
- 2번 -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해약/분할/배당금/만기/휴면 보험금 조회 및 신청)
- 3번 - 보험료 납입 (임금확인, 즉시납입,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 4번 - 부동산 및 신용대출 (조회 및 신청)
- 5번 -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보험카드 인증 및 분실, 비밀번호 유출신고
- 6번 - 변액보험관련 조회 및 상담 (계약사항 조회 및 처리, 펀드변경, 수익률 상담)
- 0번 - 상담원 연결
업무시간의 경우 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 보험료 납입사항 확인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해지/만기/분할/배당금 조회 및 신청, 보험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대출 상환, 보험료 납입은 07시부터 23시 30분까지입니다. 융자원리금 상환은 0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전화연결이나 고객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한화생명 모바일앱을 다운받아서 마이페이지(인터넷창구) 업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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