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는 KB금융지주의 자회사인 신용카드 업체입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를 발행 및 관리하고 카드이용과 관련된 대금결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 가맹점을 모집 및 관리하고 카드론, 현금서비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는 1588-1688번, 금융서비스는 1588-2788번, 분실신고 및 가맹점승인은 1588-1788번, 결제 및 각종변경과 등록은 1899-0800번, 카드사용등록은 1670-4040번, 광고성SMS수신거부는 080-023-8700번입니다.
또한 공공사업 및 바우처카드는 1599-7900번, 자동납부 및 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는 1577-9900번, 영상수화상담은 070-7451-9521~2번, 신차구매 및 특별한도는 1599-0036번, 대행가맹점은 1566-0012번입니다.
▶ 대표 ARS (1588-1688)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비회원, 단순문의, 카드발급
- 5번 - 홈페이지, 모바일앱카드, 선불카드
- 6번 - 비밀번호, 사용등록
- 8번 - 분실, 보이스피싱
- 별표 - 다시듣기
▶ 금융서비스 ARS (1588-2788)
- 1번 - 현금서비스
- 2번 - 카드론
- 4번 -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조회
- 5번 -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변경
- 6번 - KB국민 신용대출
- 7번 - 코로나19대출 원금상환 유예
- 0번 - 상담원연결
- 별표 - 다시듣기
▶ 분실신고/가맹점승인 (1588-1788)
- 1번 - 가맹점 승인관련
- 2번 -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 3번 - 이용한도 문의
- 4번 -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 5번 - 가맹점 번호조회
- 6번 - 신용카드 일반상담
- 7번 - 카드승인 SMS통지
- 9번 - 세무신고참고용 매출내역확인
- 0번 - 상담원연결
- 별표 - 다시듣기
▶ 결제 및 각종변경과 등록 (1899-0800)
- 1번 -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 2번 - 결제 및 이용한도관련
- 9번 - 카드 대표ARS 연결
- 0번 - 상담원연결
- 별표 - 다시듣기
디지털 및 누르는 ARS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요금을 기준으로 하고 휴대폰의 경우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일부업무를 제외하고, 상담원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카드 관련 다른글>
https://goodclover.tistory.com/1552
https://goodclover.tistory.com/1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