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가 SK쉴더스로 사명이 변경된 사실부터 말씀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지난 2021년 10월 26일에 변경되었습니다. 쉴더스라는 사명은 방패막, 보호하다 등의 뜻을 가진 쉴드와 우리를 뜻하는 어스가 합쳐진 말이며 우리 모드를 보호하는 회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오늘은 ADT 캡스 고객센터 또는 SK쉴더스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SK쉴더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위항목들 중에서는 [견적확인 및 A/S] 항목을 선택하고 [AS간편접수]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물리보안 ADT캡스 영상보안, 캡스 무인경비, 캡스 출입보안 서비스에 한해서 간편하게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대표번호인 1800-6400번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간편상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및 상담희망시간을 선택하여 무료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해야만 하며, 만약 동의하지 않을경우 간편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수집항목에는 고객명과 전화번호가 있고, 목적은 서비스상담 등 거래관계의 설정입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보기입 후 6개월간 보관됩니다.
ADT 캡스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도 있는데요,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더군요. 캡스 이용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경비정보 및 계약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주요기능은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경비해제 이력조회,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와 수정, 계약정보 및 청구정보 조회,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