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EA ASSET 또는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줌,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에서 [소비자포털]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위항목들 중에서는 [고객센터] 영역의 [ARS안내]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이외에도 지점안내와 계약내용 청취 및 금융취약고객 특화서비스가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먼저 미래에셋생명 고객지원센터 대표전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0220번이고, ARS 이용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전용은 82-2-1255-0220번이고, 상담사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대출전문상담사는 1670-475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 채팅상담은 평일 09시~17시30분까지이고, 일반고객과 VIP고객 및 65세이상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구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은날은 언제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상담사와의 편리한 통화를 위해서 고객문의가 많은 날짜를 미리 예상하여 안내해드립니다. 통화량이 가장 많은 시간은 11시부터 14시까지이고, 위의 그림과 같이 월별 및 날짜별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화많은날, 해당월 보험료 납부마감일, 자동이체 청구, 납입증명서 발송으로 구분하여 표시하고 있습니다.
정보보호를 위해서 본인 이외에는 안내가 제한될 수 있으며, 청각장애고객을 위한 고객지원센터 이용방법은 107번으로 전화연결 후 미래에셋생명 고객지원센터로 통화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관련서비스로는 증명서발급, 자주찾는질문, 고객의소리접수, 인증센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