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의 주요사업은 은행법에 의한 은행업무, 신탁업무, 외국환업무, 전 각호에 부수 또는 관련업무 등입니다. 관계회사로는 신한종합연구소, 대경빌딩, 신한증권, 신한리스, 신한상호신용금고, 신한은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콜센터 또는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상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기업, 외국어, 수화상담을 위한 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으며 해외에서 전화시 이용할 수 있는 번호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신한 쏠에서는 Talk 상담도 가능한데요, 운영시간은 은행 휴무일을 제외하고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고, ARS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상담서비스는 유료입니다. 가계대출 연기상담 및 디지털여신센터 연락처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객의견접수 메뉴에서는 건의, 칭찬, 불만 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드릴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 메뉴에서는 은행업무와 관련된 부당한 업무처리 및 금융분쟁을 신고할 수 있어요. 사고신고 메뉴에서는 분실/사고에 대해서 ARS나 인터넷으로 신고할 수 있으며, 인터넷신고는 뱅킹 가입자에 한합니다. 소비자정보 메뉴에서는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민원사례 FAQ, 신한금융정보 가이드, 민원처리 및 상품개발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메뉴에서는 회원가입,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회원정보변경을 할 수 있어요. 신한플러스 안내메뉴에서는 신한금융그룹 통합포인트 혜택과 모바일 서비스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탑스클럽 안내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암호화 및 강력한 고객인증을 통한 인터넷뱅킹의 안전을 보장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