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은 제가 예전에 한동안 자주 이용하던 곳이었는데요, 그 이후로 11번가를 이용하다가 요즘에는 네이버쇼핑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대한민국의 온라이 쇼핑몰 및 오픈마켓 사이트이며, 1999년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2009년에는 미국 이베이에 인수되었으며 2011년 옥션과 합병한 후 지마켓글로벌유한책임회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G마켓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검색창에다가 궁금한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문의해보세요. VIP/FAMILY 그리고 스마일클럽/SVIP전용 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는데요 각각은 평일 그리고 365일이며, 09시~18시까지입니다.
판매상담이 필요하시면 판매고객 전용번호로 연락해보세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전용상담인 ESM PLUS 그리고 판매자 가입 및 서류접수 안내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고객센터 통화요금은 발신고객에게 과금되며, 회원인증은 세가지로 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은 문의유형을 선택할 수 있고 각각은 주문/배송, 취소/반품/교환, 이벤트/기타, 다시듣기가 있으며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됩니다. SVIP회원은 SVIP전용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스마일클럽 전용 전문 상담사에게 연결됩니다.
G마켓 판매회원은 가입 및 전환하신 후 제출서류를 보내시면 서류승인 후 ESM Plus에서 지마켓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마스터 아이디로 생성 후 상품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