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현재는 SK매직입니다. 사명 변경에 대한 역사를 알아보기 위하여 위키백과를 찾아보았습니다. 해당 부분만 발췌하여 이미지로 올려보았으니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985년도에 동양시멘트 기계사업본부로 설립되었고, 그 다음해에 미국 매직쉐프 기술제휴를 했습니다. 1992년도에는 동양시멘트 기계사업본부에서 동양산업기계로 변경되었고, 1999년도에는 동양산업기계에서 동양매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11년도에 동양매직에서 동양 가전사업부문으로 변경되었고, 2013년도에는 동양이 가전사업부문과 관련된 자산과 부채의 물적분할을 통하여 자본금 50억원으로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16년 11월 29일에 동양매직에서 SK매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K magic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맨 하단 우측영역에서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탈회원정보 및 A/S문의, 렌탈과 구매 및 매직몰 이용문의, 배송문의 전화번호가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은 09시~13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콜센터 또는 고객센터 이용시 통신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어플리케이션도 있으며,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또한 이메일이나 게시판을 통한 상담, 원하는 시간대로 전화상담 예약신청, 채팅을 통한 궁금증 해결, 삼성서비스센터 연결, 실시간 통신중계서비스 손말이음센터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채팅사담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카카오톡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바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어요. 큐알코드 상담은 카카오톡 최신버전을 필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