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또는 동부화재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주간, 토요일 주간, 야간, 철야/휴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동일하지만 단축번호에 차이가 있기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평일 주간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 09시~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ARS는 1번이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이 자동차 사고접수, 3번이 새로운 보험가입, 4번이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5번이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6번이 자동차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7번이 대출, 8번이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0번이 상담사연결입니다.
토요일 주간은 09시부터 13시까지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RS 단축번호는 1번이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이 자동차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3번이 신규보험 가입상담, 4번이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과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이 대출, 6번이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입니다.
야간은 평일 18시~22시 그리고 토요일 13시~22시까지 운영합니다. 단축번호 1번은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은 자동차사고와 화재사고 접수, 3번은 보험가입상담 및 UBI 특약 안내, 4번은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과 보험료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은 질병과 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6번은 대출입니다.
철야/휴일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22시 ~ 다음날 09시까지이며, 공휴일은 24시간 운영합니다. ARS 단축번호는 1번부터 5번까지 있고, 각각의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RS 이용시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되고, 070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