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개월 전에 기아자동차를 중고로 구매하여 잘 운행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가벼운 접촉사고가 나서 살짝 골치가 아팠는데 얼른 순조롭게 끝났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저는 유보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 시즌에 더욱 유용한 것 같습니다. 미리 시동을 걸어놓으면 차를 시원하게 만들어 놓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기아 유보 고객센터에 대한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유보가 얼마전부터 기아커넥트로 이름이 바뀌었더군요. 여러분들도 착오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 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 센터 안내] 항목을 눌러줍니다. UVO에 가입한 순간부터 해지하는 날까지 UVO센터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안내부터 보겠습니다. 승용 서비스 전용이며, 카카오톡에서 UVO검색 후 친구추가를 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주소접속 후 친구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QR코드 스캔 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하여 주요 문의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입, 유료전환, 가입확인서 발급 등을 즉시 신청할 수 있어요.
전화문의는 국번없이 1889-2121로 연락하시면 상담원을 통해서 각종 문의를 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서비스 가입, 해지, 변경 등 일반상담문의를 할 수 있고 상담원을 통한 가입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안전보안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판매나 정비부품 등과 관련된 문의는 기아자동차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시간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저처럼 기아 유보 서비스를 이용중인 분들께서는 잘 참고하셔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처음에 가입할때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몰라서 상담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