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천사 동양생명보험은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연금보험 등을 취급하는 국내 생명보험회사입니다. 1989년 동양베네피트생명보험으로 설립했고, 1995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우리에게 이미 익숙한 보험사이기때문에 해당기업의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이번시간에는 동양생명 콜센터 및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은 인터넷이나 웹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광장] 메뉴를 선택하고 [이용가이드] 영역에서 엔젤컨택센터/ARS 또는 지점/고객센터 항목을 눌러줍니다.
고객창구 업무시간은 평일 09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이고, 고객창구 이용 주차장 및 점심시간 운영이 상이하므로 방문전 고객창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검색은 동양생명 전국지점 및 건강진단병원 등의 전화번호와 약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지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보험계약대출 관련업무 등 창구별로 가능한 업무가 다를 수 있으니 유선확인 후 내방해주세요.
사업단 및 각 지점에서는 보험계약관련 문의 및 상품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기 전에는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고, 검진 전 최소 12~14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해주세요. 검진 전 진단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복용을 금지해주시고, 미리 해당병원에 전화를 걸어서 촉탁병원의 위치와 검진시간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 건강진단서에 질문하고 있는 사항을 빠짐없이 상세히 기재해주시고, 서명날인을 꼭 해주세요.
마지막으로는 동양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보겠습니다.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약, 대출 등 전화연결로 신속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신규보험상담, 엔젤컨택센터 및 ARS상담안내, 퇴직연금문의, 해외문의 번호가 나와있으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