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도 고급 브랜드의 자동차가 있듯이, 우리나라에는 현대의 고급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빠르게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고 보는데요,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는 시대가 오면 좋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제네시스 서비스센터 및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 또는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최근에 GENESIS X 컨셉트카를 유튜브에서 본 적이 있는데, 디자인이 정말 멋지더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기때문에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카탈로그, 가격표, 취급설명서,
매뉴얼 등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에서는 매뉴얼, 가입신청서 등 다양한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스마트한 운전을 위한 주요 서비스들을 경험할 수 있고, 고객센터와 A/S는 고객을 위하여 불편함이 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한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관련 자료들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카카오톡 문의를 하거나 전화 문의를 할 수 있는데요, 카톡의 경우 친구추가를 해서 가입/유료전환/가입확인서 발급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서비스 가입, 해지, 변경 등 일반 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안전보안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며 자동차 판매, 정비부품 등과 관련된 사항들은 제네시스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