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위탁 회계관리시스템은 사업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지원을 위하여 사업 전 단계의 온라인 서비스로 사업자와 지원기관과의 긴밀한 사업추진을 지원합니다.
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 홈페이지(서울시 민간위탁 회계관리시스템)에 접속하시면 서울시, 강남구, 강북구, 구로구, 서초구, 성동구, 은평구의 민간위탁 회계관리시스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공고 신청/공모 : 민간위탁사업 신청자의 사전준비기간과 예측가능성을 제고
2. 계좌이체, 카드조회 및 관리기능 : 민간위탁전용 계좌/카드를 시스템에 등록하여 간편하게 거래내역 조회
3. 지출결의서 작성기능 : 철저한 집행관리를 통한 민간위탁사업 지출에 투명성 제고
4. 정산보고서 관리기능 : 사업비 교부액과 비목별 집행내역 확인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민간위탁 관리시스템에서 상호인증방식의 공동인증서로 사용자를 확인하고 있으며, 최초 로그인시 1회에 한합니다.
최초 로그인시 또는 인증서를 교체 선택한 경우만 사용자 확인 창이 나타나며, 입력 항목을 입력하고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및 이용약관에 동의학고 [확인] 버튼을 눌러서 사용자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확인 절차가 정상적으로 수행되면, 민간위탁관리시스템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의 경우,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상호연동 가능한 개인용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국내 5개 인증기관(한국전산원/한국정보인증/금융결제원/증권전산/한국전자인증)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필요하며, 본인의 개인공동인증서(공동인증서는 현재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은행 인터넷뱅킹용이나 증권거래용 및 기타 개인용 인증서는 모두 사용가능)로 로그인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무료 인증서는 본인이 거래하고 있는 모든 은행의 지점창구에서 인터넷뱅킹용 개인용 공동인증서를 신청하면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간위탁 회계관리시스템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 또는 문의할 점이 있으시면 신한은행 1670-49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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